※ 각 페이지에는 대가성 광고들이 포함되어 있고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젝트 GGG (Project GGG)는 익스트랙션 장르의 탑다운 액션 게임입니다. 미래의 우주 시대를 배경으로 현상금 사냥꾼이 되어 갱단을 처치하고 무사히 귀환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살아서 돌아온다면 충분한 보상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프로젝트 GGG 할만한 게임인가?! 의견은 👉여기 댓글로
목차 ↓누르면 이동합니다
프로젝트 GGG는?
프로젝트 GGG (Project GGG)는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탑다운 방식의 슈팅 액션 서바이벌 배틀로얄 장르의 PC게임입니다.
스팀에서 진행하는 테스트 플레이를 내용으로 한 글과 영상들 정보입니다!
관련 영상을 먼저 시청해 보세요!
관련 영상
* 위 사진을 클릭하면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도 한번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듣보잡 유튜버 ‘겜생’ 채널 놀러 오셔서 댓글 인사 한번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요!
관련 이미지
프로젝트 GGG (Project GGG)는 미래 우주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갱들에 의해 신체의 일부분을 잃어버려 기계로 된 팔과 다리 등 의체를 사용합니다.
처음 시작하면 캐릭터의 외형과 임플란트라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란 주인공의 기본 공격 방식을 결정하는 주요 파츠들 입니다. 각 임플란트의 특징에 따라 근접과 원거리 또는 탱과 보조적인 능력치의 스킬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RPG 게임으로 보자면 전사, 궁수, 마법사, 힐러 등의 클래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임플란트에 따라서 전투 방식이 상당히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추가 생성도 가능하고 변경해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전장은 다른 유저들과 함께 총 18명이 입장해서 파밍을 하며 개인 또는 팀간의 전투를 벌이고 최종적으로 살아남는 것이 목표입니다.
조작법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2~3판 정도만 플레이하면 익힐만한 정도입니다.
다른 유저들과 매칭을 하는 동안 로비에서 컨트롤 연습을 해볼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처럼 일정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한 범위의 전장이 점점 줄어듭니다. 안전 구역 밖으로 나가면 피해를 입습니다.
기본 장비들은 시작 전에 무기, 방어구 등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시작부터 장비를 가지고 있는 것과 그렇지 않는 게 초반 생존에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맵의 지형과 지물들을 활용해서 전투를 하거나 은신할 수 있습니다.
파밍을 해서 최대한 좋은 장비들을 갖추고 다른 유저들을 처치해야 합니다.
전투에서는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고난도는 아니지만 컨트롤의 차이로 장비빨도 극복이 가능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전투에서 죽으면 안전 가방 외에 있는 아이템들은 모두 사라집니다. 하지만 돈은 계속 유지되고 모을 수 있기 때문에 일단은 죽어가면서 돈을 모으고 한타 크게 소비해서 시작한다면 승리를 얻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개발사 공식 사이트
게임의 스팀 사이트 링크입니다.
※ 게임 관련 추가 정보와 공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쿠폰들과 이벤트 정보 등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스팀 스토어 정보
스팀 스토어 링크입니다.
이하 스토어 게임 소개란 글
프로젝트 GGG (Gun, Gang, Gold)는 익스트랙션 장르의 탑다운 액션 게임입니다. 미래의 우주를 배경으로 현상금 사냥꾼이 되어 갱단을 처치하세요. 무사히 귀환할 수 있다면 충분한 보상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죽는다면요? 모든 걸 잃어버리겠죠. 원래 인생이란 그런 거잖아요. 마지막까지 방심하지 마세요!
탑다운 익스트랙션 게임
프로젝트 GGG는 언리얼5로 제작된 탑다운 액션 게임입니다. 여기에 파밍과 생존의 룰이 더해져, 익스트랙션 장르의 짜릿한 긴장감과 탑다운 액션의 호쾌한 재미를 살렸습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버전은 플레이테스트 용 데모 버전으로 개발중인 초기 버전입니다. 아직 개발 초기지만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받기에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더 좋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아래 디스코드를 통해 많은 관심과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세계관
미래 우주 개척시대를 배경으로, 갱에게 몸을 잃은 주인공이 바운티 헌터가 되어 새로운 기계 몸을 얻고 갱을 처치하는 이야기입니다. 서부 개척시대를 우주에 대입해 와일드한 분위기를 살리고자 노력했고, 이후 다양한 컨텐츠들이 추가되어 게임의 스토리와 분위기를 더욱 멋지게 꾸며줄 예정입니다.
행성
이번에 공개되는 첫번쨰 행성 호모크는 18인 전용 맵으로, 갱단 크레이지 볼트의 주둔지입니다. 호모크 행성은 과거 은하연방의 광물 채굴 거점이었기 때문에 장비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광물과 은하 연방에서 남겨두고 간 보급품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행성에 침입자가 발생하면 갱단의 보스가 등장하고, 보스를 처치하면 최고 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니 실력에 자신 있는 분들은 보스에게 도전해보세요!
캐릭터 생성
주인공은 신체 대부분을 잃었기 때문에 새로운 의체가 필요합니다. 처음 시작하게 되면 의체를 생성하고, 클래스에 해당하는 “임플란트”를 고르셔야 합니다. 이번 데모에는 총 6개의 임플란트가 제공되고 추후 다양한 개성을 가진 임플란트가 추가 예정입니다.
스킬
GGG는 4개의 액티브 스킬과 4개의 패시브 스킬을 세팅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액티브 스킬을 스킬 메뉴에서 자유롭게 2개를 장착하고 갈 수 있습니다.
무기와 백팩 같은 특수 장비에도 액티브 스킬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해당 장비를 장착하면 자동으로 장비 액티브 스킬이 세팅 됩니다.
패시브 스킬은 총 4개까지 장착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모든 스킬이 잠겨있기 때문에 현상금을 얻어 새로운 스킬을 하나씩 해금하시면 됩니다.
게임 규칙
혼자, 혹은 최대 3명의 파티와 게임을 시작하면 스테이션 대기공간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이곳에서 18명이 채워지면 행성으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호모크 행성은 자기 폭풍으로 대기가 불안정한 상태라, 제한 시간이 지나면 행성이 붕괴됩니다. 제한 시간 내에 갱들을 처치해서 현상금을 얻고, 탈출 포드를 찾아 탈출하세요.
몬스터나 다른 플레이어에게 죽으면 소지 중인 아이템을 전부 잃어버리니 주의하세요.
시야
장애물이 있을 경우, 장애물 뒤는 화면에 어둡게 표시되고 시야가 확보되지 않습니다. 또한 부쉬지역(플레이어 몸의 일부가 빨간석으로 표시되는 수풀지역)으로 들어가면 시야에서 완전히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은신 스킬을 이용해서 적의 눈을 피할 수도 있고, 반대로 와드 아이템을 이용해서 은신 중인 적을 발견하거나 시야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시야 시스템을 잘 활용해서 전투의 우위를 잡으세요!
무기 교체
GGG에서는 2개의 무기를 장착하고 자유롭게 교체하면서 싸울 수 있습니다.
무기마다 고유의 무기 스킬이 있고 무기 스킬은 다른 액티브 스킬과 달리 에너지(MP)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이를 잘 활용해서 2개의 무기를 상황에 따라 적절히 교체하고 무기 스킬을 잘 사용하는 것이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길이 될 것입니다.
현상금
현상금은 GGG 세계관의 가장 중요한 자산입니다. 몬스터를 처치할 때 획득할 수 있고, 별이 높은 (현상금이 많이 걸린) 몬스터를 처치할 때 더 많은 현상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상금은 아이템과 달리 플레이어가 사망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현상금을 모아 새로운 장비를 구매하거나 패시브 스킬을 해금하세요.
신작 모바일게임 정보
출시예정 신작 모바일 게임들이 궁금하다면?! 다양한 최신 인기 사전예약 정보들을 지금 확인해 보세요!!
PC로 모바일게임을?!
앱플레이어를 통해서 모바일게임을 컴퓨터 윈도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PC에서 설치 방법 글을 보시면서 천천히 따라해 보세요.
※ 모바일보다 더 쾌적한 환경에서 멀티 실행도 가능하고, 키보드와 마우스 사용 및 매크로도 실행이 가능해서 앱플레이어의 사용도 추천드립니다.
마무리 및 소감
지극히 주관적인 찍먹 점수는 ★★★★
어렵지 않은 조작법과 다양한 특징의 캐릭터 사용 가능하고 세팅에 따라서 매 전투 플레이를 유리하게 시작할 수 있다는 점 등이 좋았습니다.
QHD로 플레이를 해보았는데 최적화는 더 필요해 보였습니다. 그래픽 수준에 비해 리소스 사용이 꽤 높았습니다.
배틀그라운드를 해보았다면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전체적으로 재미면에서 꽤 괜찮다고 봅니다.
정식 출시한다면 꼭 다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추천 드리겠습니다!